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그룸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님 관련 글을 게재합니다.

1990년 12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만 28세이며,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자 입니다. 2015년 하반기에 걸그룹 레이샤로 잠시 활동했다가 탈퇴하였으며 이후 엑스라는 댄스팀에서 활동했습니다. 2018년 유빈과 함께 걸그룹 카밀라로 재데뷔했습니다. '자력갱생돌' 이라는 별명은 매니저와 소속사 없이 직접 말로 뛰는 홍보를 자처하며 리더 한초임이 아버지에게 빌린 자금 3천만 원으로 데뷔앨범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붙었다고 합니다.

 

2018년 8월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종선택 후 커플이 된 이채운님과 서로를 알아가며 만남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한편 러브캐처는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러브캐처를 거짓유혹하는 머니캐처를 추리하는 프로그램이었다고 합니다.

 

2019년 1월 15일 서울가요대상에서 고척 스카이돔에 진행된 레드카펫 MC로 배우 권혁수와 함께 진행을 맡았습니다. 수영복을 연상하게 하는 의상과 함께 맨다리가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레드카펫 화제의 주인공으로 실검 1위에 올랐습니다. 몇몇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쾌한 글을 남겼지만 한초임은 개의치 않고 "호평·혹평 모두 감사해요" 라고 인터뷰했다고 합니다.

 

2019년 3월 남성잡지 맥심의 표지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맥심은 서울가요대상에서 화제가 된 한초임의 '시스루 드레스'를 화보 콘셉트로 끌어와 3월호 표지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보디슈트에 투명한 레이스 천을 소품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는 한초임의 베일에 싸인 고혹적인 관능미가 여실히 드러났다는 평가입니다.

 

2018년 11월 13일 마이티 마우스의 신곡 '레이져 빔' 더쇼 음악방송 무대에 한초임이 같이 올라갔었다고 합니다. 뱀 문양 의상을 입고 나서 숨막히는 ‘뒷태’를 자랑하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원래 이곡의 피쳐링은 레인보우의 멤버 조현영이 했지만 음악방송 초반 무대에는 한초임이 대신 섰고 얼마 후 조현영이 직접 출연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2018년 11월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노라조편에서 잠시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조빈이 남원으로 향하던 중 휴게소에서 우연히 신인 걸그룹 카밀라를 만나 눈길을 끌었다고 하네요. 대세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나혼자산다'의 파급력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2019년 6월 7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MLT-205 약쿠르트의 <약탄 방송>편에 출연하여 특유의 미모와 예능감을 뽐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한초임은 약쿠르트에게 '다이어트'에 관한 약상담을 받았으며, 다이어트가 고민이라며 "연예계에서 먹고 살기위해 먹으면 안된다. 아예 굶는 방식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라고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2019년 6월 14일 첫방송 된 웹 예능 프로그램 '나는 크리에이터다' MC로 발탁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김경식, 한영, 황재근, 구잘 등과 함께 출연하여 막내 MC지만 그간 자력으로 카밀라를 이끌어 온 활동한 만큼 누구보다 자신의 경험담, 크리에이터로서의 조언 등도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나는 크리에이터다'는 1%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치열한 도전기를 담은 프고그램이며 네이버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백기웅, 미니비니, 김이슬 등 여러 인플루언서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3년 Mnet 예능프로그램 '댄싱9'에 출연하여 고난이도 춤실력을 선보였습니다. 아쉽게도 4회차 방송에서 탈락하였지만 충분히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초임님의 개인인스타그램 @real_hanchoim에 방문하시면 그동안의 활동과 일상의 아름다운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걸그룸 카밀라의 리더 한초임님 관련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