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출신 쇼핑몰 CEO 강태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강태리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강태리는 개명 전 이름은 강윤경 입니다.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며 뷰티유투버로 활약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160만 명을 거느린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강태리는 2013년 아이돌로 데뷔해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강태리는 5인조 그룹 ‘트랜디’에서 예명 루루로 활약했지만 결국 탈퇴했습니다.
이후 강태리는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로 유명세를 타며 국내는 물론 대만과 일본까지 진출해 글로벌 모델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일본에서는 현재까지도 각종 잡지의 모델로 활약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SNS를 통해 자신의 첫 자동차로 2억 원이 넘는 벤츠 지바겐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태리는 전남 광주 출신으로 조선대학교에서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그러한 이력을 살려 현재는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리 너무 맘에 들어. 염색 컷트는 이준쌤한테 하세요"라는 글과 함꼐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태리는 단발 컷트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특히 강태리는 '강태리 단발'로 네티즌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나도 사랑해" 라는 멘트와 함께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 된 적이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의 남자친구와 달달한 포옹하는 장면은 잘 어울려 보입니다. 남자친구와 파티를 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서 강태리의 행복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핑크뮬리랑 태리랑 대박 예뻐", "태리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강태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강태리 과거 아이돌 트랜디 루루 시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강태리는 2013년 5월 그룹 트랜디의 멤버 루루로 데뷔해 활동한 적이 있다. 팀의 리더이자 리드보컬로 활동했으나 2015년 10월 팀에서 탈퇴했습니다.
강태리는 예쁜 외모로 유명해지고 쇼핑몰이 빠른 속도로 성장해 대만과 일본까지 진출하며 온라인 쇼핑몰의 대표 모델로 자리잡게 됐습니다. 지난해 3월 일본 잡지인 에스카와이 표지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9월 일본 최대 패션 음악행사인 'Rakuten Girls Award2018'에 참여해 런웨이에 등장했습니다.
지난 3월에는 나일론 재팬 커버걸을 맡으면서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도쿄걸 무대에 참여했고, 시부야 사진집 이벤트의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단발머리로 큰 매력을 뽐내는 강태리는 '단발 여신'으로도 불립니다.
강태리의 현재 근황은 한 쇼핑몰에서 패션 CEO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강태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taeri__taeri 입니다.
모델이자 CEO 강태리는 1991년 7월 8일 광주광역시 서구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 입니다. 키 160cm, 혈액형은 A형이며 조선대학교 디자인학부 휴학 중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걸그룹으로는 실패했지만 인스타 여신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성공한 모델이 되었습니다. 고양이 상의 얼굴에 매력있는 단발머리로 단발(초코송이) 여신으로 통합니다.
2018년 3월 일본 잡지인 에스카와이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2018년 9월 일본 최대 패션 음악행사인 'Rakuten Girls Award2018'에 참여하여 런웨이에 등장하였습니다. 에스카와이 2019 SPRING 커버걸이 되었습니다. 2019년 3월 나일론 재팬 커버걸이 되었습니다. 2019년 3월 30일 도쿄걸 무대에 참여하였고 시부야 사진집 이벤트의 모델이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CILY 미니 특별호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 2020년 2월 CanCam 2월호 표지 모델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