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Angelina Danilova / Ангелина Данилова)님 관련 글을 게재합니다.

1996년 12월 28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만 22세이며, 키 176cm 현재 더프리즘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SNS를 통해 한국 문화와 K-POP, 그리고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 미모의 외국인 여자라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인터넷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인 러시아 여성이 찌개 같은 한국 음식도 잘 먹고 한국도 자주 오며, 외모, 몸매, 키가 웬만한 여자 연예인보다 월등하여 인스타 팔로워들이 갑자기 불어나서 엄청난 인기를 끌며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2016년 7월 tvN 예능 프로그램 '바벨 250'에 출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6년 12월 엠넷의 프로그램 '믹스테이프' 에 외국인 패널로 출연했습니다. 믹스테이프 4화에서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의 춤을 무리 없이 소화했으며, 트와이스의 춤에서는 딘딘을 입덕시킬 뻔 하는 등 방송 전반적으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한국어 공부, 한국어 발음 연습, 사극 드라마 감상, 연기 연습 등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체류 기간이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도 기본적인 대화 정도는 큰 문제가 없었다고 하니 노력이 대단한 것으로 보이네요. 방송계 및 인터넷에서는 흔히 엘프 또는 여신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만 워낙 비정상적으로 예쁘다보니 본인은 외모만으로 평가받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있다고 하네요

 

실제 뛰어난 노래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음색도 아주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누구는 실력이 아무리 뛰어나도 그에 비해 외모가 튀지 않아 뜨지 않는 연예인도 많은데, 안젤리나는 외모가 예뻐 오히려 실력 같은 건 사람들이 관심 갖지 않는 상황인 격이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나 여신 아니야'라고 한국말로 댓글을 쓴 적이 있으며 "예쁘다고만 부르지 말아요. 나는 상관하지 않아요. 나를 유능하다고 말해주거나, 내 웃음이 전염된다고 말해주세요. 단지 예쁘다는 건 아무 의미도 없어요, 얼마나 마음이 아름다운지가 중요해요." 라고 글을 썼다고 하네요.

 

본인 말로는 자기는 러시아에서 평범한 수준이라고 하지만, 러시아라고 저런 사람이 평범할 정도로 많지는 않다. 단지 한국과 러시아에서 선호하는 외모가 다르기 때문이고, 오히려 러시아에서 여신 소리를 듣는 여배우들은 한국인이 보기에는 좀 이질적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다닐로바는 한국인들의 취향에 맞는 외모지만, 러시아인 취향의 외모는 아니라서 러시아인 눈에는 일반인 중에서는 예쁜 수준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그래서 러시아인들은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한국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러시아 미녀라고 하면 놀란다고 합니다.

 

키가 176cm로 크기 때문에 덕분에 일반인 여성들과 함께 있으면 체구가 엄청 크게 보인다고 합니다. 심지어 키가 173cm정도의 평균적인 일반인 남성들조차도 작아보이게 만든다고 하네요. 5개국어(러시아어, 영어, 한국어, 이탈리아어, 세르비아어)를 구사할 수 있는 능력자입니다. 2018년 8월 25일 인스타 라이브에서 몇개국어를 할 수 있냐는 댓글에 5개국어를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반(半) 채식주의자이며 닭고기는 먹지만 그 외 붉은 고기는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한국 남자가 이상형이라는 루머가 퍼져있는데, 실은 안젤리나가 한국 음식 먹는 사진을 SNS에 올린 걸 한 한국인 블로거가 가져와서 "내 이상형♡" 이라는 글과 함께 게시해 놓은 것이 이상하게 왜곡되어 퍼진 말이라고 합니다. 이 때문에 안젤리나는 의도치 않게 수많은 한국 남자들에게 구애 메시지를 받았다고 하네요. 한국뿐만 아니라 같은 러시아 남자들에게도 많은 구애를 받았다고 하는데, 2018년 1월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스카이 모델 에이전시 프로페셔널 모델,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모델로서 활동했습니다. 맥심 코리아 2017년 3월호 모델이었으며, 이웃집찰스에 출연하였을 때 어머니가 암투병 중이어서 걱정된다고 했는데, 인스타그램에 2017년 5월 초, 어머니와 사별하였다는 글이 러시아어로 올라와 있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님의 개인인스타그램 @angelinadanilova에 방문하시면 그동안의 활동과 일상의 아름다운 모습을 확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러시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님 관련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